본문 바로가기

the Stationery/Notepad

포스탈코 스냅 패드 A4





POSTALCO SNAP PAD A5

http://postalco.net/products/20145/





몇달전 오랜만에 오발에 들렀더니
포스탈코 스냅패드 A5 사이즈가 입고되었네요
작은 사이즈 살 때 다음 쉽핑에 올것이란 말을 들었었는데
그때 예상했던 가격보다 착하게 들어왔습니다
안그래도 직구를 해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배송료며 수수료 생각하면 별로 차이 나지 않는 가격이라 하나 집어왔습니다


빨간색도 예뻤지만
초록색이 의외로 이뻐서 골랐답니다



작은 사이즈와 같은 버튼이 있고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열어보니 눈에 익는 설명서네요




이번엔 리필지도 들어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푸른 방안지였다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포스탈코 종이니까 좋습니다~




분리해 봅니다




속지를 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그리고

슬쩍 작은 사이즈 리필은 안들어왔냐고 물어봅니다

한권 주시네요

ㅎㅎ




좋은 나머지 사진 한장 더 찍어 봅니다




두 사이즈는 이정도 차이입니다

A4, A5보다 살짝 큰 사이즈랍니다




득템에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the Stationery > Notep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그 메모 / 미도리 판암 콜렉션 (2)  (2) 2014.06.14
포스탈코 스냅 패드 A5  (0) 2014.05.06